[문제해결] 모듈의 끝까지 연출이 되지 않거나 다음 연출 까지 넘어가는 시간이 너무 깁니다.

 모듈 수를 제대로 설정 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.
설치한 모듈의 수에 맞게 컨트롤러의 모듈 수를 설정 해 주어야 제대로 된 연출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 

 [문제해결] LED 모듈의 밝기가 일정하지 않습니다.

 하나의 SMPS에 많은 모듈을 연결 할 경우 SMPS에서 멀리 떨어진 모듈일수록 밝기의 저하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이런 경우 전원 보강을 통해 원하는 밝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.  

 [문제해결] 설치한 LED모듈에 연출이 제대로 되지 않아요.

 설치한제품이 10모드 미니 컨트롤러라면 컨트롤러와 1번 모듈의 간격이 50Cm이상 떨어져 있는지 확인 합니다. 이런 경우 통신상의 에러로 연출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50Cm이상 떨어진 경우 컨트롤러와 1번 모듈 사이에 예비 모듈을 연결하여 설치 해야 합니다.  

 [문제해결] 제품을 설치 했는데 LED모듈에 불이 들어오지 않아요.

 LED모듈 제품은 꼭 SMPS를 연결하여 사용해야 합니다. 220V또는 기타 일반 전원에 연결할 경우 영구적 제품손상의 원인이 됩니다.
LED모듈은 연결 방향에 맞게 설치 되어야 합니다. 연결 방향이 맞는지 확인 하세요.  

 [제품구매] 제품을 대량구매하려고 합니다. 가격조정이 가능한가요?

 대량으로 구매하시는 고객님들께는 저렴한가격에 공급하고 있습니다. 저희 루미엔씨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  

 [제품구매] PC프로그램 Easy-To-Show를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?

 PC프로그램은 루미엔씨의 SD카드타입컨트롤러 전용으로 사용되며 SD카드타입 컨트롤러 구입시 무상으로 제공됩니다.